따기쉬운자격증
LICENSE REVIEWS :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산지식물자원관리사 자격취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연구는 VR을 강력한 도구로 보지 않고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키는 데있어 VR의 효과를 결정하는 요소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Ausburn & Ausburn (2004)은이 도구가 모든 문맥과 관련 변수를 고려하지 않고 효과적 일 수 있다고 가정 할 위험이 있음을 경고합니다.

이 요소 중 하나는 Riva (2003)가 제안한 VR 프로그램의 소프트웨어 설계 일 뿐이며 단순히 첨단 장치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는 VR이 교육에 효과적이지 못하다고 주장하며 오히려 호환 가능한 소프트웨어가 있어야합니다. 그것의 효과를 극대화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그녀가 제안한 것처럼 생태계가 학습자의 존재감을 지탱할 수 없다면 효과는 현저하다고 생각하게 만들면 크게 감소 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vi) 방법론첫째, 실용주의는이 연구의 본질 때문에 방법 론적 패러다임으로 선택된다. 그레이 (Grey, 2004)는 실용 주의자 연구가 실질적인 문제 / 현상에 초점을 맞추는 경향이 있으며 문제는 실용적인 방법으로 해결 될 수있을 때만 사실이라고 제안한다. 이 연구의 맥락에서 실용주의는 VR을 사용하면 매일 제 2 언어 학습 교실에서 직면하고있는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목표에 의해 가장 잘 표현됩니다.

결과적으로, 실용주의의 이론적 관점은이 연구의 디자인을 포함한다. 또한, 본 연구에서는 실용주의의 특성으로 인해 양적 및 질적 접근의 두 단계로 구성된 혼합 방법 연구가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그러나 연구의 질적 단계는 문제에 대한보다 포괄적 인 통찰력을 보장하기위한 양적 연구를 포함하는 질적으로 주도되는 연구로 간주되는이 제안의 주된 질문에 답하기 위해 강조 될 것이다.

따라서 두 단계의 방법론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1 단계는 VR 사용과 언어 학습에서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 향상 사이의 상관 관계에 대한 가설을 검증하기위한 준 실험적 연구 (정량적)가되도록 고안되었습니다. Creswell (2012)은 실험적 연구를 결과 또는 종속 변수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위한 아이디어, 실행 또는 절차를 테스트하는 것으로 정의합니다.

실험적 연구를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은 그러한 관계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흐트러 뜨릴 수있는 불필요한 변수를 제외하는 통제 그룹을 갖는 것이다. 따라서이 제안에서, VR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가설이 실험적 연구를 통해이 접근법에 의해 조사되어 그 사이에 잠재적 인 연결 고리를 확립 할 수있게된다.

두 번째 단계는 학습자의 자기 효능감 향상에 VR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설명하기 위해 질적 연구를위한 Ground Theory에 기초합니다. 그의 책 Gray (2004)는 교육에서 VR 연구를 사용하는 경우 인 특정 문제의 이론적 틀에 대한 명확한 합의가없는 경우에 가장 잘 연관되어있는 Ground Theory 접근법을 제안한다 (Ausburn & Ausburn, 2004). 마지막으로 Grey (2004)는 Grounded Theory가이 연구의 실용 패러다임에 부합하는 교육자를 보조하는 데있어 실질적인 이론적 틀을 개발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고 지적했다.

(vii) 방법위의 방법론 (준 실험 및 근거 이론)을 바탕으로 첫 번째 단계는 정 성적 연구의 근거 이론을 기반으로 두 번째 단계 전에 대조군과 분석적 조사를 사용한 실험적 연구 (정량적)를 포함하며 반 구조화 된 인터뷰와 개방형 코딩 분석. 마지막으로이 연구를 통해 모든 참가자의 기밀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정된 샘플 그룹은 2 개의 9 학년 클래스로 구성되며, 각 그룹당 약 15 명의 학생 번호가 있으며, 이들은 동일한 호주 중고등 학교 재학생입니다. 각 그룹은 약 1 : 1의 성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제 2 언어 학습 배경이 동일합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6/04/17
18회 8차
용접기술사
침투비파괴검사기능사
철도 : 철도차량기술사
2016/01/10
10회 1차
메카트로닉스기사
컴퓨터활용능력1급
단조.주조 : 주조기능장
2019/05/03
3회 7차
사회복지사 1급
철도차량정비기능사
임업 : 산림산업기사
2017/06/12
12회 3차
잠수산업기사
자동차정비기능장
토목 : 잠수산업기사
노인심리상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