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쉬운자격증
LICENSE REVIEWS :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컨텐츠 삭제 

자세한 관련 내용은 http://ookk.kr/ 에서 열람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Rand et al.에 따르면이 더 몰입 형 환경입니다. (2005)는 VR 사용자의 존재감을 높여 줄 수 있으며 궁극적으로는 실제와 언어의 공존 사이의 높은 수준의 동기화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Schwienhorst, 2002).TagAlong 역할 재생 연구는 몇 년 전, 아직 조사되지 않은 새로운 잠재력을 제공하는 실현 될 수없는 언어 교육 VR의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제한 사항 및 향후 방향위에서 언급 한 VR의 모든 이점과 특징에도 불구하고 위의 연구에 대한 추가 연구가 필요한 특정 연구의 한계가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우선, 장기간에 걸쳐 학생들의 자아 효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VR을 사용하는 것의 효과는 미간 된 채로 남아 있습니다.

Henderson et al. (2009), 그들은 그러한 개선이 장기간 지속될 지에 대한 연구가 단 한 번의 공과에서 실시 되었기 때문에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고 인정한다. 더욱이 반다라 (Bandura, 1997)는 높은 자기 효능감이 더 나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을 때 학생들이 직면하는 도전에 대해 인정하고 있으며 이는 자기 효능감을 부정적으로 크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Henderson et al. (2009)는 유효성을 결정하기 위해 장기간의 연구가 필요하다고 제안했다. 둘째, 제 2 언어 습득에서 나타나는 모바일 VR 장치의 영향은 아직 완전히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Self-Life 연구에 사용 된 장치 는 Henderson et al. 이후이 제안에서 VR로 이해 한 장치와 다릅니다. (2009)은 학생들이 온라인 웹 사이트에서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했다는 것을 설명합니다.

그러나 지난 몇 년 동안 VR 업계는 특히 HMD (Head Mounted Display) (Lin & Lan, 2015)를 통해 이러한 장치를 더 작고 모바일 화하는 혁명적 인 발전을 겪었습니다. 따라서 VR이 이러한 개발로 인해 1 : 1 비율로 언어 학습 교실에 배치 될 수 있었던 것은 최근의 일입니다.

그러나 Mock (2016)은 그러한 개발의 함의가 더 심층적 인 검토가 필요함을 인정한다. 마지막으로, Quinn & Hussey (2003)는 VR은 다른 학습 방법보다 필연적으로 더 효과적이라는 선결 개념에 도전하는 기존의 교육 방법과 비교하여 [VR] 효능에 대해서는 거의 발표되지 않았습니다(164 페이지)에 주목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VR을 유일한 교수 도구로 사용하는 것이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덜 효과적으로 학습을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VR이 보충 학습 도구로 사용 되더라도 전통적인 학습 방법과 비교하여 그 효과가 더 높다는 것은 아직 결정적이지 않다.

따라서 VR의 효과를 언어 집중 교육 교실과 같은 다른 몰입 형 학습 환경과 비교하는 연구가 향후 연구를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v) 연구의 의의이 연구의 목적은 제 2 언어 습득에서의 자기 효능감에 대한 기존 지식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6/06/17
18회 8차
용접기능장
침투비파괴검사기사
조경 : 조경기술사
2018/10/12
13회 3차
잠수기능사
자동차정비기사
전자 : 전자기기기능장
2018/05/07
7회 3차
건축기사
사진기능사
금속.재료 : 금속재료기사
2016/08/12
13회 3차
사출금형산업기사
수질환경기사
조리 : 조리산업기사(복어),조리산업기사(양식),조리산업기사(일식),조리산업기사(중식),조리산업기사(한식)
체형관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