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쉬운자격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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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형관리사 자격취득을 위한 기본정보 안내


그는 VR 브릿지를 사용하는 것은 학습자의 신체적 위치 및 언어 적 공존 성을 제공합니다. 학습자가 다른 곳에 있다고 믿게 만드는이 몰입 형 환경을 제공합니다. Henderson, Henderson, Huang, & Grant (2009)는 학생들이 물리적 언어 적 공존의 병합으로 인해 비디오 링크를 통해 의사 소통 할 때 VR을 사용하여 학생들의 위치 단어 선택을 용이하게 할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세컨드 라이프 연구Henderson et al. (2009)는 언어 학습에서 VR을 사용하는 것과 학생들의 제 2 언어 습득 개선에 대한 효과 사이의 상관 관계를 설정합니다. 한편,세컨드 라이프의 연구 VR 플랫폼을 활용 모나 쉬 대학의 양적 연구 연구이다 세컨드 라이프를 중국어 학습자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헨더슨 등., 2009). 학생들이 만든 아바타를 사용하여 다른 학습자와 공동 작업하여 중국 식당에서 중국 요리 주문 및 주문과 같은 특정 중국어 학습 과제를 완료해야하는 가상 세계를 디자인합니다.

Henderson et al. (2009)는 학생들이 VR이 현실 세계에보다 정통하고 관련이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고 믿는 것으로 설문 조사에서 학습자의 자아 효능이 크게 향상되었음을 관찰합니다. 그들은 제 2 외국어 학습에 VR을 통합함으로써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이 전반적으로 향상 될 수 있다고 결론 지었다.

TagAlong 역할 연구 연구 재생 최근의 연구 인 MIT (2016)의 TagAlong Role Play 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로 인해 교육에 VR을 사용하는 몇 가지 주요 기능을 강조합니다. Second Life 연구 에서 컴퓨터 화면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TagAlong Role Play 는 HMD (Head Mounted Display)의 일종 인 Google Cardboard 장치를 언어 학습에 통합했습니다.

그는 Google Cardboard와 이전 모델의 두 가지 주요 차이점 인 높은 가격 및 360도 구형 뷰를 확인합니다. Sharples, Cobb, Moody, Wilson (2008)이 동의 한 첫 번째 기능은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VR 기술을 교실에서 모든 학생들이 이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또 다른 의미는 기기가 이전 모델에 비해 유지 보수 및 사용이 더 쉽기 때문에 연령이 다른 학생들에게 접근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oogle Cardboard와 컴퓨터 화면을 사용하는 또 다른 주요한 차이점은 전자 카드가 제공하는 360도 구형 뷰입니다. Rand et al. (2005)는 HMD 장치를 사용하는 것이 학습자에게 더 높은 수준의 몰입을 제공 할 수 있다고 제안하는데, 이것은 TagAlong 역할 놀이 연구에서 목격된다 (Mock, 2016). 키보드를 사용하여 탐색하는 대신 학습자는 HMD를 착용 할 때 주변을 둘러 봐야하기 때문에 추적 시스템이 그들이 보는 이미지를 조정합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7/10/19
2회 8차
건설기계기사
보석감정사
섬유 : 섬유기술사,의류기술사
2018/12/26
9회 1차
농업기계산업기사
전자상거래운용사
자동차 : 자동차정비산업기사
2016/12/25
8회 2차
연삭기능사
표면처리산업기사
항공 : 항공산업기사
2018/11/12
13회 3차
신경과 전문의
전자기기기능장
건축 : 실내건축기능사,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유치원행정실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