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쉬운자격증
LICENSE REVIEWS :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베이비시터 자격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하위 질문 :1. 제 2 언어 습득에서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을 높이기 위해 VR 사용의 효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2. 학생들의 자아 효능을 향상시키는 측면에서 VR과 전통적인 집중 교육 교실을 사용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3. VR은 어느 정도 장기적으로 학생들의 자아 효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까? (ii) 언급 할 가설다음의 가설들은 이전의 연구에 대한 저서 리뷰와 제 공식 질문에 근거하여 제시됩니다.

VR을 사용하면 제 2 언어 습득에서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제 2 언어 학습에서 VR을 사용하면 장기적으로 학생들의 자아 효능을 향상시키고 유지할 수 있습니다. 3. 학생들은 얼굴을 보며 대화하는 것보다 VR을 목표 언어로 말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낍니다.

HMD (Head Mounted Display)를 사용하면 학생들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키는 데 컴퓨터 화면보다 효과적입니다. 5. VR을 사용하는 것은 집중 언어 교실보다 학생의 자기 효능감을 향상시키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iii) 주요 용어의 정의이 부분에서는 가상 현실, 정서적 인 필터 및 자기 효능감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용어에 정의가 필요합니다.

가상 현실 (VR)가상 현실이라는 용어는 텍스트 입력 (Lin & Lan, 2015)을 통한 기존 통신을 기반으로하는 2D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Monahan, McArdle, & Bertolotto (2008)는 VR이 훨씬 더 몰입하고 3D 성능을 발휘할 수있게하는 3D 그래픽 기술의 중요한 발전을 관찰합니다.

Lin & Lan (2015)은 요즘 VR 간의 차이가 원래 개념은 컴퓨터 화면에서 그래픽을 보는 것보다 3D 가상 환경을 통해 진정한 삶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따라서이 용어는 사용자가 외부 장치에서 다중 감각 입력을보고 상호 작용할 수있는 진정한 가상 3D 그래픽 세계를 만드는 시스템에 가장 잘 설명 될 수 있습니다 .

결과적으로 감동적인 필터감정적 인 가설은 Krashen (1982)에 의해 입력이 언어 습득에 사용되는 것을 막는 역할을하는태도 인수가 취득과 직접적으로 관련되어 있음을 설명하기 위해 제안되었습니다 (p.31). (p.32). 그는 다음과 같이 자기 효능감의 개념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학습자의 자신감, 동기 및 불안 (p.31)의 3 가지로 감정적 인 필터를 분류합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6/02/21
4회 6차
조선기술사
어업생산관리기사
임업 : 산림기술사
2016/02/26
9회 1차
기계기술사
일식조리기능사
기계장비설비.설치 : 건설기계정비기능장
2016/05/27
10회 8차
기계정비기능사
전산회계운용사 2급
토목 : 석공기능사
2016/06/07
7회 3차
병리과 전문의
사무자동화산업기사
기계장비설비.설치 : 설비보전기능사
유치원행정실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