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기쉬운자격증
LICENSE REVIEWS : FREE CERTIFICATE INFO REVIEW & FREE CONSULTATION
HOME  |  GUEST BOOK  |  COVER  |  LOCATION  |  TAG  |  FEED  |  KEYWORDS  |  LINES  |  ADMIN























산후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갱단 관련 폭력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 학교에서 청소년과 갱 문제를 해결하는 열쇠입니다. 하웰 (Howell, 2011)은 학교 환경에서 청소년 갱단을 공경 할 수있는 몇 가지 요인을 문서화했습니다. 이러한 요소는 개인, 가족 및 학교 관련 요인으로 분류됩니다.

개인적인 위험 요소에는 알코올 및 마약 남용, 반사회적 행동, 희생 정신, 정신 건강 문제 및 부정적인 생활 사건이 포함됩니다. 하웰 (Howell, 2011)은 반사회적 행동이 학교의 청소년과 갱단을 촉진시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라고 주장했다. Howell은 반사회적 행동이 점차 악화되는 아이들이 다양한 갱 그룹에 가입 할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합니다.

반사회적 행동에는 침략, 알코올 및 약물 사용, 조기 데이트, 무기없는 폭력이 포함됩니다. 청소년기에는 무기로 누군가를 공격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른 형태의 폭력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반사회적 행동은 학교 환경에서 청소년 갱 폭력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이는 갱 폭력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이 학교에서의 반사회적 행동 문제를 해결하는 방향으로 이루어져야 함을 의미합니다. 학교에서 청소년 및 갱단에 기여하는 또 하나의 개별 요소로는 알코올 및 약물 남용이 있습니다. 마약 중독자 인 많은 학생들은 갱 그룹에 가입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Huizinga & Lovegrove, 2009). 하웰 (Howell, 2011)에 따르면 알코올 및 마약 남용은 학교 청소년 및 갱단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사실, 약물이 마리화나와 관련된 곳에서는 갱 그룹에 합류 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알코올 남용 외에도 정신 건강은 개인이 학교에서 갱단에 가입하도록 강요하는 문제입니다. 갱단 폭력을 조장 할 때 정신 건강 문제가하는 역할에 대한 증거가 거의 없음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젊은이들 사이의 정신적 문제로 인해 학교 환경에서 갱 그룹에 가입 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이러한 정신 건강 문제는 외현 화 행동, 행동 장애, 우울증, 과다 활동을 포함합니다 (Howell & Egley, 2005). Davis and Flannery (2001)의 연구에 따르면 청소년 교정 시설의 갱단 구성원은 성적 및 신체적 학대, 정신과 적 교란, 물질 남용, 인지 적자 및 다른 사람들 사이의 외상성 스트레스 장애의 역사를 정기적으로 인정 받았다.

따라서 학교에서 청소년 및 갱단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강력한 해결책을 제공하려는 노력은 위의 문서화 된 개별 위험 요소를 다루는 방향으로 조정되어야합니다. 하웰 (Howell, 2011)은 가족 위험 요소가 개인이 학교 환경에서 갱 그룹에 가입하도록 강요 한 책임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Howell에 따르면, 부모는 출생에서 긍정적 인 아동 발달 권리를 증진시키는 데 놀라운 역할을합니다. 그는 여러 가족 전환, 한부모 가정, 재정적 스트레스, 빈곤 등의 역경을 잠재 위험 요소로 지적하여 범죄 조직에 합류 할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앞서 말한 요인들은 효과적인 부모 감독을 약화시키면서 더 강한 가족 유대 관계의 적절한 발전을 방해합니다. 부모가 적절한 부모의 통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은 합당한 의심의 여지가 없으며 다양한 학교 환경에서 갱들에 참여하는 아동을 홍보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날짜 구분 내용
2018/08/02
2회 8차
측량기능사
미용사(메이크업)
철도 : 철도차량기술사
2018/04/23
6회 4차
전기기사
가스기능장
기계제작 : 기계가공기능장
2016/02/03
3회 7차
교통산업기사
정보보안산업기사
기계제작 : 기계설계기사,일반기계기사
2017/07/22
5회 5차
보일러기능사
컬러리스트기사
디자인 : 컬러리스트기사
결혼상담사